실시간 뉴스


이병헌-김태희 '아이리스', 헝가리 촬영 강행군


이병헌-김태희-정준호 주연의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드라마 '아이리스'(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공동제작 HPLUS㈜에이치 플러스)가 헝가리 로케이션 촬영에 한창이다.

'아이리스'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는 23일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김승우, 김소연, 김영철 등 드라마 출연진들이 지난 13일부터 28일까지 총 3주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촬영을 진행 중이라고 현지 소식을 전했다.

'아이리스' 주인공들의 운명이 엇갈릴 헝가리 로케이션 촬영은 드라마에서 하이라이트 부분이 되는 만큼 로케지 선정에 제작진들이 가장 큰 공을 들인 곳.

헝가리에서는 '아이리스' 팀의 촬영을 위해 무장한 현지 경찰을 동원해 엑스트라로 출연시키는 등의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어, 실제 현지 경찰이 선보이는 실감나는 추격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현재 헝가리 부다페스트와 발라톤 등 주요 지역에서 촬영되고 있는 '아이리스'는 서부역, 영웅광장, 왕궁, 발라톤 호수 등의 헝가리 대표 명소에서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헝가리 특유의 이국적인 풍광들과 함께 숨막히는 추격신, 카 체이싱, 총격전, 폭파씬들의 강도 높은 액션 장면들이 화면에 담길 예정이다.

'아이리스'는 3주 동안의 헝가리 로케이션을 마치고 7월부터 국내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드라마는 총 20부작으로, 올 하반기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정진호기자 jhju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병헌-김태희 '아이리스', 헝가리 촬영 강행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