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1위 기쁨' 다나와 함께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들이 '인기가요' 뮤티즌송을 수상한 후 곧바로 부상으로 휴식중인 다나를 만나러갔다.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는 17일 오후 서울 SBS 등촌동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정규 1집 타이틀곡 '한번더, OK?'로 1위를 차지했다.

Mnet '엠카운트타운'에서 1위를 차지한 후 지상파 SBS '인가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여간 기쁜일이 아닐 수 없다.

1위를 수상한 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린아는 "하나님과 가족들은 물론 스태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고, 멤버들은 서로 부둥켜 안고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또한 발목부상으로 인해 무대에 함께 오르지 못한 멤버 다나도 집에서 TV를 통해 기쁜 소식을 듣고 멤버들과 함께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특히 방송을 마친 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는 미니 팬미팅을 열고 그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1위 등극의 기쁨을 4명의 멤버가 함께 나누기 위해 부상으로 휴식 중인 멤버 다나의 집으로 직행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는 오는 21일 ‘엠카운트다운’, 23일 MBC ‘음악중심’, 24일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비롯해 각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부상 중인 다나는 회복상태를 지켜보며 무대 복귀 시기를 결정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강승훈기자 tarophin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1위 기쁨' 다나와 함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