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로 데뷔' 이동열 "업텐션 데뷔와 달라, 부담감+책임감 생겼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이동열이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8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가수 이동열 첫번째 미니일배머 'HOWLING'(하울링)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가수 이동열이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미니 앨범 '하울링’(Howl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가수 이동열이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미니 앨범 '하울링’(Howl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이날 이동열은 "긴장이 정말 많이 된다. 빨리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어 설레기도 하다"며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업텐션 샤오에서 본명 이동열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는 만큼 어느 때보다 떨린다고 밝힌 이동열은 "업텐션으로 데뷔할 땐 형들이 있으니 든든하고 마음이 편했다. 혼자 하다보니 모든 걸 내가 감당해야 하니 부담감과 책임감이 생긴다. 어려우면서도 좋다"고 말했다.

이동열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ing'은 늑대의 하울링에서 착안, 음악을 통해 대중들과 폭넓게 소통하겠다는 포부를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Drip Drop'을 비롯해 'Intro : Inception', 'Burn It Down', 'Here With Me', 'Piece of You' 등 5개의 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Drip Drop'은 어두운 무드 속 이동열의 몽환적이고 섹시한 보이스와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보며 느끼는 돌이킬 수 없이 점점 젖어가는 감정을 가사로 담아냈다. 기존보다 더욱 성숙해진 무드로 변신한 변신한 이동열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동열의 첫 미니앨범 'Howling'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 데뷔' 이동열 "업텐션 데뷔와 달라, 부담감+책임감 생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