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컴백] 페퍼톤스, 20주년 발자취 총망라…자축 D-DAY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가 풍성한 구성의 신보로 20주년을 자축한다.

페퍼톤스(신재평, 이장원)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주년 기념 앨범 'Twenty Plenty(트웬티 플렌티)'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총 10곡의 신곡이 수록된 B SIDE '<

페퍼톤스 신보 온라인 커버 이미지 [사진=안테나]
페퍼톤스 신보 온라인 커버 이미지 [사진=안테나]

'<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음악을 즐기는 페퍼톤스의 모습이 담긴다. 청량한 해변과 선상 등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연주를 하며 지금까지 이들이 함께해 온 길을 보여준다.

이외에도 '<

A SIDE 'SURPRISE!!'에는 페퍼톤스의 대표곡을 동료 뮤지션들이 저마다의 색깔로 재해석해 리메이크한 10곡이 수록된다. 앨범명처럼 페퍼톤스를 응원해 온 모든 이들을 위한 깜짝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SUMIN, 잔나비, LUCY, 나상현씨밴드, 이진아, 정동환(멜로망스), wave to earth, 유다빈밴드, Dragon Pony, 스텔라장, 권순관이 참여,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하며 감동을 되살린다.

한편, 페퍼톤스의 음악을 추억하고, 다음 걸음을 향한 숨을 불어넣을 20주년 기념 앨범 'Twenty Plenty'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페퍼톤스, 20주년 발자취 총망라…자축 D-DAY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