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아이오티, 정식 데뷔 카운트다운…새 멤버 합류하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엠넷 '보이즈 플래닛' 출신 티아이오티(TIOT)가 예열 끝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티아이오티는 지난 28일 공식 SNS을 통해 정식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티아이오티 데뷔 콘셉트 티저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티아이오티 데뷔 콘셉트 티저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프리 데뷔로 얼굴을 알린 기존 멤버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외에 새로운 멤버로 보이는 소년의 모습을 비춰주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티아이오티는 한여름 청량감을 가득 담은 모습으로 해외 도시를 거닐고 시원한 바다에서 뛰어다니는 등 서로의 우정을 뽐내고 있다. 그 시절 음악을 즐겨 듣던 MP3를 보여주며 아련한 감성을 살렸고, 기존 멤버들이 지나온 횡단 보도에 또다른 멤버가 등장하며 제5의 멤버가 합류할 것을 예고했다.

지난해 8월 프리 데뷔한 신인 그룹 티아이오티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모든 멤버들이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그룹 클릭비의 '백전무패'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프리 데뷔 타이틀을 선정해 단숨에 인지도를 높였다. 이들은 '백전무패'로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프리 데뷔 활동을 시작했으며, 지난해 첫 연말 콘서트를 개최하고 올 1월 일본 도쿄 콘서트까지 마무리 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티아이오티는 앞서 보여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들이 포함된 여타 신인 그룹과는 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긴 시간을 갖고 프리 데뷔, 해외 콘서트, 새 멤버 합류까지 착실하게 스토리를 쌓아가면서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아이오티, 정식 데뷔 카운트다운…새 멤버 합류하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