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소라, 신동엽 또 만난다…'SNL코리아5' 호스트 확정 "기쁜 마음으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동엽과 이소라가 또 만난다.

29일 쿠팡플레이는 "모델 이소라가 'SNL 코리아' 시즌5의 6회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알렸다.

이소라가 'SNL' 시즌5에 출연한다. [사진=쿠팡플레이]
이소라가 'SNL' 시즌5에 출연한다. [사진=쿠팡플레이]

역대 가장 화려하게 돌아온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최고의 화제성을 자랑하는 호스트 출연을 이어가는 중이다. MC와 방송인, 유튜버 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는 오는 4월 6일 방송하는 6회 분에 출연한다.

이소라는 "평소에 'SNL'을 즐겨 보고 있었던 터라 신동엽 씨의 초대에 흔쾌히 기쁜 마음으로 응했다. 드디어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다니 꿈만 같다. 오랫동안 기다려 온 만큼 가슴이 뻥뻥 뚫리는 '슈퍼 소라'의 결정체를 보여드릴 각오로 임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신동엽과 이소라는 지난해 12월 이소라가 진행 중인 유튜브 채널 '슈퍼마켇 소라'에서 만나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과거 연인이었던 두 사람이 무려 23년 만에 재회했으며, 아내 선혜윤 PD의 대인배 반응이 전해져 눈길을 끌엇다.

이번에는 이소라가 신동엽이 진행하는 'SNL 코리아'에 출연, 또 한 번 역대급 화제성을 예고했다.

한편 오는 30일 방송하는 'SNL 코리아' 시즌5에는 이혼 소송 중인 배우 황정음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소라, 신동엽 또 만난다…'SNL코리아5' 호스트 확정 "기쁜 마음으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