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거래소,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 후원금 1억 쾌척


'BNK부산은행 2024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후원금 전달식 개최

[아이뉴스24 심재현 기자] [조이뉴스24 심재현 기자]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형준 부산시장, 유승민 위원장)와 한국거래소(손병두 이사)는 6일 부산광역시청 의전실에서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한국거래소에서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마련한 후원금 1억원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한국거래소의 후원금 전액은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에 전달되며, 오는 16일 개최 예정인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대회 경비로 쓰일 예정이다.

(왼쪽 두 번째부터) 박형준 부산광역시장이 6일 부산광역시청에서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로부터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후원금을 전달받고 있다. [사진=부산광역시]
(왼쪽 두 번째부터) 박형준 부산광역시장이 6일 부산광역시청에서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로부터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후원금을 전달받고 있다. [사진=부산광역시]

박형준 조직위 공동위원장은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개최까지 10일이 남은 지금, 부산시는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한마음 한뜻이 돼 전력을 다하고 있다"며 "이러한 중요한 시기에 한국거래소에서 소중한 후원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성공 개최라는 값진 결실을 볼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대회는 탁구 종목 최고 권위의 대회로, 특히 한국 탁구 100주년 기념이 되는 올해 부산에서 최초로 개최되며, 2002 부산아시안게임 이후 20년 만에 부산에서 열리는 대규모 국제 스포츠 행사다.

국내외 탁구인뿐만 아니라 부산시민 누구나 함께 즐기는 분위기를 만들어 탁구를 포함한 생활 스포츠의 저변 확대와 스포츠 국제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심재현 기자(aruke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거래소,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 후원금 1억 쾌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