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밥블레스유2', 박나래 당당 뱃살 공개→안주로드 단합대회 '재미 UP'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밥블레스유2'가 박나래의 당당한 뱃살 공개와 안주로드까지, 첫방송부터 큰 웃음을 선사하며 시선을 잡았다.

5일 방송된 '밥블레스유2' 1회에서는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매회 콘셉트를 정해 드레스코드를 맞추기로 한 언니들은 첫 녹화 기념 '라떼 신입생룩'을 선보여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4인 4색 복고와 얼짱 스타일을 넘나드는 패션쇼는 보는 이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밥블레스유2' 첫회 캡처[사진=Olive]
'밥블레스유2' 첫회 캡처[사진=Olive]

네 사람은 이어 셀프 사진관을 방문해 특별한 기념사진을 촬영하기도. 송은이와 김숙은 지난 시즌의 시작과 끝을 비교했을 때 체중이 늘었다고 고백하며, 시즌2 맞이 비포 애프터를 체크하기 위해 '눈바디'(눈과 인바디의 합성어로 사진을 이용해 자신의 몸의 변화를 체크하는 신조어) 사진을 남겼다. 신입생 박나래는 "배 까면 되는 거지?"라며 당당하게 자신의 배를 공개해 웃음을 전했다. 2세대 절친 송은이-김숙과 3세대 절친 박나래-장도연의 콤비별 포토타임이 재미를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 식구로 합류하게 된 박나래의 주도로 무알코올 안주 로드 단합대회가 펼쳐졌다. 박나래가 언니들과 꼭 가보고 싶었다는 힙 플레이스를 연이어 방문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힙스터들의 성지로 불리는 을지로의 선술집과 신당동의 독특한 칵테일 바는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했다. 성게알과 단새우, 아보카도를 김에 싸서 먹는 시그니처 메뉴와 미나리전, 어묵탕, 간장 김치 등의 안주 메뉴부터 십이지신을 딴 이색적인 칵테일까지, '나래바 사장' 박나래다운 메뉴 선정이 멤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밥블레스유2'의 차별점인 편들어주는 시간도 눈길을 끌었다. 소개팅 후 주고받은 기프티콘을 취소한 상대방에 대한 사연, 평소 땀이 많은데 소개팅을 앞둔 사연, 송가인 팬인 엄마가 콘서트 표를 구해달라고 한 사연 등 전국 각지에서 보내온 다채로운 고민이 공감을 자아냈다. 각 사연마다 고민을 떨쳐낼 수 있는 음식을 추천해주는 '푸드테라픽'과 이들의 편을 들어주는 언니들의 모습이 힐링을 선사했다.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첫 인생 언니로 문소리의 등장이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Olive '밥블레스유2'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밥블레스유2', 박나래 당당 뱃살 공개→안주로드 단합대회 '재미 UP'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