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지안, 10월2일 '나의 모든 하루' 발표…가을 감성 저격


'히트 콤비' 조영수·강은경 곡에 서지안의 진한 감성 조합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서지안이 조영수·강은경 콤비와 함께 가을 감성 저격에 나선다.

서지안은 오는 10월 2일 신곡 '나의 모든 하루'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8월 디지털 싱글 '럭키 세븐(Lucky Seven)' 발표 이후 약 2개월 만의 신곡이다.

'나의 모든 하루'는 이승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산다는 건' 등을 만든 가요계 최고의 히트 콤비 조영수 작곡가와 강은경 작사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약속과 감사를 말하는 세레나데로 서지안의 진한 감성이 오롯이 담겼다.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나의 모든 하루'는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다. 서지안의 장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가을 '나의 모든 하루'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1년 데뷔한 서지안은 지난 4월 KD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5일에는 73주년 광복절 맞이 '불후의 명곡' 가요무대 특집에 출연해 가수 서제이와 '돌아가는 삼각지'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뽐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지안, 10월2일 '나의 모든 하루' 발표…가을 감성 저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