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OMG DJ 웨건, 20일 새 앨범 '밴드 웨건 이펙트' 발매


새 앨범 선공개곡 '베놈' 라이브 영상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AOMG 소속 프로듀서 DJ 웨건(Wegun)이 오는 20일 새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13일 화제의 래퍼 나플라(nafla)와 함께 싱글 '베놈(Venom)'을 선공개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DJ 웨건은 오는 20일 새 앨범 '밴드 웨건 이펙트(Band Wegun Effect)'를 통해 그의 음악적 기량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DJ 웨건의 이번 신보는 지난 2016년, 소속 레이블 AOMG의 박재범, 어글리덕(Ugly Duck)과 함께 발매한 싱글 '아워 라이브즈(Our Lives)'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경제 용어 밴드왜건 효과(Band wagon effect)를 자신의 DJ명 웨건(Wegun)으로 바꿔 재치 있게 활용한 앨범명이 인상적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DJ 웨건은 지난 18일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플라와 함께한 신곡 '베놈'의 라이브클립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라이브클립에는 강렬한 비트에 맞춘 화려한 영상과 그에 맞춰 유려하고 현란한 스크래치와 리듬감 넘치는 랩을 선보이는 DJ웨건과 나플라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두 사람의 완벽한 라이브에 네티즌들은 연신 찬사를 보내며 다가올 그의 앨범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OMG DJ 웨건, 20일 새 앨범 '밴드 웨건 이펙트'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