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화 "데뷔 20주년, 멤버들 자랑스러워"


20주년 스페셜 앨범 'Heart'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신화가 데뷔 20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신화가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하트(Heart)' 발매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에릭은 "멤버들 팬 여러분들 같이 일하는 모든 분들에게 고맙다. 아직도 좋은 앨범을 내고 보여줄 수 있다는 게 감사하고 멤버들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20주년 앨범은 타이틀곡 '키스 미 라이크 댓(Kiss Me Like That)'를 비롯해 윤미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인 디 에어(In The Air)' 그리고 '레벨(Level)', '히어 아이 컴(Here I Come)', 'L.U.V', '떠나가지 마요'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신화는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트렌디함 뿐만 아니라 기존 음악적 색깔을 바탕으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장르까지 모두 담아냈다.

타이틀곡 '키스 미 라이크 댓'은 어쿠스틱 기타가 이끌어나가는 댄스곡. 랩 파트와 함께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멜로디가 매력적이며 상쾌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곡이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화 "데뷔 20주년, 멤버들 자랑스러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