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생결단', 지현우 조교 변신…이시영과 한집 포착


'붉은 악마 조교' 지현우vs군기 이시영…6일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과 지현우의 한집 살이가 포착돼 관계 변화를 예고했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연출 이창한) 측은 6일 '붉은 악마 조교' 한승주(지현우 분)와 군기가 바짝 들어간 주인아(이시영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인아와 승주의 오해가 극에 달했다. 승주는 자신의 모습을 악의적으로 편집한 동영상이 퍼져 궁지에 몰려 결국 병원을 나오게 됐다. 그는 영상을 올린 범인을 인아라고 오해하면서 두 사람 간의 갈등은 최고조에 달한 상황이다.

이 가운데 빨간 조교 옷을 입은 승주와 잠에서 막 깬 인아가 함께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공개된 스틸 속 ‘붉은 악마 조교’로 변신한 승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빨간 모자와 티셔츠를 입고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 승주의 파격적인 비주얼을 보고 깜짝 놀란 인아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인아는 자다가 갓 일어난 듯 앞머리에 롤을 말고 잠옷을 입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승주의 카리스마에 군기가 바짝 들어간 듯 차렷 자세를 취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인아 옆에 주세라(윤주희 분)와 미운(인아 분)이 함께 포착돼 관심을 끈다. 이에 승주, 인아, 세라, 미운이 어쩌다 한 집에서 포착된 것인지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승주가 조교로 변신해 인아의 집에 들이닥칠 예정"이라며 "자다가 봉변을 맞은 인아, 세라, 미운의 비주얼은 물론 네 남녀가 엮인 상황까지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재미있는 장면들이 공개될 예정이니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6일 밤 10시 9-10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생결단', 지현우 조교 변신…이시영과 한집 포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