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명당' 지성, 브라운관 이어 스크린도 접수한다


추석 개봉 예정…흥선으로 분해 연기 변신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지성이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 접수에 나선다.

오는 추석 시즌 개봉 예정인 영화 '명당'(감독 박희곤, 제작 ㈜주피터필름)에서 배우 지성은 역사 속 실존 인물인 흥선대원군으로 분한다.

영화는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지관 박재상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

지성은 '킬미, 힐미' '피고인' 등 다수의 드라마들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의 타이틀을 얻은 실력파 배우다. 2015 'MBC 연기대상', 2017 'SBS 연기대상'에서 두 차례 대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력과 인기를 입증했다.

'명당'에서는 세도 정치의 권세가 하늘을 찌르던 조선 후기, 천하대명당을 찾아 왕권을 지키려는 몰락한 왕족 흥선을 연기했다. 지성은 영화에서 감정 변화의 진폭이 가장 큰 인물인 이 캐릭터를 그 만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한층 더 입체감 있게 표현했다.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노력과 애정을 쏟은 지성은 "흥선이 되기 위해서 사소한 감정까지도 감독과 의논했고, 그 과정을 걸쳐 캐릭터를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명당'을 통해 지성과 첫 호흡을 맞춘 천재 지관 박재상 역의 조승우는 "진정한 배우의 본 모습을 보는 것 같았다. 늘 에너지가 넘치는 배우였고, 많은 것을 배웠다"고 전하며 지성과의 호흡에 만족감을 표했다.

연출을 맡은 박희곤 감독 역시 "내가 아는 모든 감독이 '엄청나게 노력하는 대단한 배우'라고 입을 모으며 극찬했다"며 "영화를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지성의 활약을 예고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명당' 지성, 브라운관 이어 스크린도 접수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