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우스헬퍼' 보나 "첫 주연 부담…우주소녀 멤버들 응원"


"'나만 잘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고 있어"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그룹 우주소녀 멤버 겸 배우 보나가 첫 미니시리즈 주연을 맡은 소감을 전했다.

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호텔에서 KBS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황영아, 연출 전우성, 임세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전우성 PD를 비롯해 배우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가 참석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하석진 분)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케이툰(KTOON)에서 연재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보나는 광고기획회사 늦깎이 인턴 임다영을 연기한다.

보나는 "다영은 힘들게 살아가지만 더 열심히 사는 인물이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보는 분들에게도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먼저 극중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어 첫 주연을 맡은 것에 "부담되지만 걱정한다고 해서 달라지는 건 없더라. 감독님, 언니, 오빠들을 믿고 '나만 잘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당차게 말하며 "우주소녀 멤버들이 건강식을 챙겨주고 응원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고의 한방'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 받은 보나는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평범한 20대 청춘의 모습을 그릴 예정. 보나는 "다영이가 아버지에게 가지고 있는 애틋함과 그리움, 그리고 시키는 대로 해야 하는 직장인의 모습에 공감이 갔다"라고 출연 계기를 설명했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최강배달꾼'으로 대한민국 흙수저 청춘의 힐링드라마를 선사한 전우성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4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우스헬퍼' 보나 "첫 주연 부담…우주소녀 멤버들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