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신곡 2곡 발표


7월9일 새 앨범 '서머 나잇' 발표, 총 9곡 수록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트와이스가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와 함께 선보일 신곡 2곡의 정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정오 트와이스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 2차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와 함께 신곡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가 수록됐음을 알렸다.

'칠렉스'는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를 작업한 별들의전쟁이 작사를 맡았고, '낙낙(KNOCK KNOCK)'의 이우민이 작곡을 담당해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살렸다. '샷 스루 더 하트'의 작사진에는 '??, ??, ??'라는 표기로 3명의 작사가들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트와이스는 앞서 이미지 티저, 트랙리스트 티저 등 티징 콘텐츠를 선사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하고 있다. 지난 28일에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 1차 티저를 공개하고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휘성이 맡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곡. 새 타이틀곡을 통해 '트와이스 X 휘성'의 조합이 성사된 가운데 휘성의 노랫말과 여름 휴가지의 상큼, 발랄한 느낌을 전할 멜로디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기대를 모은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에는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에 3곡의 신곡이 추가 총 9트랙이 수록된다. 오는 7월9일 오후 6시 발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신곡 2곡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