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리와' 장기용 "진기주와 로맨스, 서로 의지하며 몰입"


"우리 드라마 이제 시작, 달달한 데이트신도 나올 것"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이 진기주를 의지하며 로맨스를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27일 오후 서울 상암 MBC에서 열린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장기용과 진기주, 윤종훈, 김경남 등이 참석해 드라마의 후반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드라마는 장기용과 진기주의 애절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장기용은 "저에게 소중한 기회가 와서 감사했고 잘해내고 싶은 마음이 컸다"라며 "도진과 재이를 보면 서로에게 너무 큰 아픔이기에 슛이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감정이 올라왔다. 너무 슬펐다. 안타까운 사실이지만, 감정신이 늘 새벽에 촬영해 안타까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장기주와 서로 의지하면서 캐릭터에 몰입하고 있다"고 진기주에 고마움을 전했다.

장기용은 "우리 드라마는 이제 시작이다 허준호가 본격적으로 등장하면서 저와 갈등 구조가 나온다. 재이와 달달한 데이트 신도 나오고, 뒤로 갈수록 드라마가 재미있어진다. 배우들도 그렇게 믿고 있다. 끝까지 지켜봐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로맨스와 스릴러의 반전미가 돋보이는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 캐릭터 서사가 탄탄한 스토리 등 높은 완성도로 호평 받고 있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27일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한국과 독일전 중계방송으로 인해 결방하고 28일 오후 9시30분 17-18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리와' 장기용 "진기주와 로맨스, 서로 의지하며 몰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