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풀뜯어먹는소리' 송하윤, 첫 예능 신고식 '무공해 매력'


"자연이 주는 감사함 느끼고 싶어 출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생애 첫 예능에 도전한 송하윤이 무공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하윤은 지난 25일 방송 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를 통해 예능 신고식을 치뤘다.

풀 뜯어먹는 소리'는 정형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 등 '마음소농' 4MC들이 도시에서 벗어나 16세 중딩 농부 한태웅과 생활하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송하윤은 정형돈, 김숙, 이진호와 서울의 한 버스 터미널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예능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든 송하윤이 깜짝 등장하자 동료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드러냈다. 송하윤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묻자 "인간 위주의 삶에서 벗어나 자연이 주는 감사함을 느끼고 싶었다"는 심오한 말을 쏟아내 주변을 당황시켰다.

송하윤은 농촌에 도착하자마자 마주한 트랙터와 이앙기를 넋 놓고 쳐다보는 등 순도 100%의 리액션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첫날부터 정형돈과 투닥케미를 자랑해 두 사람이 보여줄 예능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송하윤의 미모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태웅은 "사람이 아니라 인형이라 그래도 믿겠다"는 말로 송하윤의 실물을 접한 느낌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대로 농사일을 하려고 밀짚모자에 장화를 신고 힘차게 발걸음을 옮기는 모습을 통해 '꾸미지 않아도 예쁜' 매력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풀 뜯어먹는 소리'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 첫방송 된다. 2회부터는 본격 농촐살이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잉 그려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풀뜯어먹는소리' 송하윤, 첫 예능 신고식 '무공해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