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돌' 강형욱, 독박 육아 도전…오늘(24일) 첫 등장


귀요미 아들 주운이의 모습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카리스마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이 슈퍼맨이 돼 돌아온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31회는 '탐험하고 꿈꾸고 발견하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슈돌'에는 D-day(daddy day) 프로젝트의 새 가족이 등장했다.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 아빠와 그의 아들 주운이가 바로 그 주인공. 강형욱 아빠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반려견들이 가진 문제를 바로잡는 모습들을 보여주며 '개통령'으로 자리 잡은 인물이다. 만렙 반려견 행동 전문가에서 초보 아빠로 변신, 독박 육아에 도전하는 강형욱 아빠의 모습은 어떨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독박 육아를 경험하게 된 강형욱 아빠와 귀요미 아들 주운이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주운이는 초롱초롱 눈을 빛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예쁜 눈부터 동글동글한 얼굴까지 앙증맞은 비주얼이 깜찍하다.

지난해 11월 아들 주운이를 얻게 된 강형욱 아빠. 그는 출연하게 된 계기를 첫번째 이유도 주운이, 두 째 이유도 주운이 때문이라고 밝히며 아들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현재 6개월에 접어든 주운이는 방긋방긋 예쁘게 미소 지으며 미소천사의 면모를 뽐냈다고 한다. 순둥이 주운이와 강아지들의 케미 또한 차졌다고.

주운이와 강아지들의 케미는 얼마나 사랑스러울지, 초보 아빠 강형욱과 주운이는 무사히 D-day(daddy day) 프로젝트를 마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강형욱 아빠와 주운이의 특별한 하루는 '슈돌'에서 이날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돌' 강형욱, 독박 육아 도전…오늘(24일) 첫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