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케치' 정지훈 "액션 찍고 앓아 누워, 출연 후회" 웃음


"하루 하루 열심히 찍고 있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정지훈이 '스케치'의 액션 장면들을 촬영하며 출연을 후회했다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24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웨딩홀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스케치'(극본 강현성, 연출 임태우,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임태우 감독과 배우 정지훈, 이동건, 이선빈, 정진영이 참석했다.

'스케치'는 정해진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수사 액션 드라마다.

2년 만에 연기 활동에 복귀하는 정지훈은 중부 경찰서 강력계의 에이스 형사 강동수 역을 맡았다. 그는ㄴ "장르물이면서 기막힌 심리전이 포함돼있다"고 '스케치'의 매력을 설명한 뒤 "연기를 당연히 잘해야 하지만, 몸으로 고생하는 신들이 꽤 많다. 그래서 이 대본이 너무 좋음에도 불구하고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사실 이 드라마 제작 형편 상 멜로만 해도 늘 밤을 새지 않나. 그런데 이건 한 편 한 편이 긴 장황한 영화 같았다"며 "그래서 '이건 무서운데?' 생각했고 '하지 말아야겠다' 결심했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스케치'의 흥미로운 대본은 정지훈의 뇌리에서 쉽게 떠나지 않았다. 정지훈은 "출연 않기로 결심했는데 계속 대본이 생각나는 거다. 이걸 안하면 후회하겠더라"며 "출연하기로 결정했는데 아니나다를까 첫 액션을 찍으며 역시 '그냥 하지 말걸. 괜히 했다'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정지후는 "배 위에서 싸우는 신이 있는데 사실 두세 테이크에서 끝이 났다. 새로운 액션 보여주려 몇 달 전부터 무술감독과 회의하고 잘 끝냈는데 타격이 컸는지 앓아누웠다"며 "그만큼 액션을 열심히 찍었다 농담삼아 후회스러웠다고 말했지만 하루 하루 열심히 찍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스케치'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후속으로 오는 25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케치' 정지훈 "액션 찍고 앓아 누워, 출연 후회" 웃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