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한끼줍쇼' 재출연 "위너 이름값 해야"

강호동 "송민호, 캐릭터 확실히 잡혀" 웃음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의 꽝손 굴욕이 또 한번 공개된다.

16일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 제작진은 송민호와 같은 그룹 멤버 김진우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한끼줍쇼'에는 송민호와 김진우가 밥동무로 출연한다. 송민호는 지난 해 출연에서 실패를 맛본 후 한 끼에 재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송민호는 실패 밥동무로서 설욕의 한 끼를 위해 시작부터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방송에 이어 MC 강호동과 또다시 한 팀이 된 민호는 '민호동' 재결합에 기뻐하며 "위너는 성공할 것! 오늘은 이름값 해야 된다"라며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강호동을 만족시켰다.

하지만 여전히 한 끼의 벽은 높았고 위너의 도전 역시 쉽지 않았다. 송민호는 두 번째 벨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긴장한 모습으로 벨을 눌렀다. 하지만 계속되는 무응답과 거절 릴레이에 초조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에 강호동은 "너는 캐릭터가 확실히 잡혔다"라며 실패를 예감한 듯한 발언으로 송민호를 압박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첫 벨 도전에 나선 김진우 역시 계속되는 인지도 굴욕에 좌절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민호와 김진우의 한 끼 도전은 이날 밤 11시에 방송되는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