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검법남녀' 정재영 "감독의 자신감, 고민 않고 출연"


"전문직 캐릭터, 국과수에 누가 될까 걱정"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검법남녀' 정재영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극본 민지은 원영실/연출 노도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노도철 PD와 정재영, 정유미, 이이경, 박은석, 스테파니리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정재영은 눈에 보이는 증거가 아니라 보이지 않는 진실에 집착하는 천재이자 괴짜 법의학자 백범 역을 맡았다.

정재영은 "저하고는 매우 다른 캐릭터다. 괴팍하다고 하면 괴팍할 수 있고, 못되고 까칠한 캐릭터다. 장점을 찾자면 자신의 일에 열심히 하려고 한다. 전문직을 맡아 국과수에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찍고 있다"고 말했다.

정재영은 "대본을 봤을 때부터 재미있었다. 신기하고, 이런 세계가 이렇게 그려지는 구나. 지루하지 않고 새로운 사건이 계속 나와 흥미로웠다. 감독님도 자신있었다. 고민을 많이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 느낌이 맞아야 할 것 같은데"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써클'에 이어 '검법남녀'로 두번째 작품을 하게 된 정재영은 "장르물을 평소에도 좋아한다"라며 "특별히 참고한 인물은 없다"고 말했다.

'검법남녀'는 완벽주의에 까칠한 성격을 가진 법의학자 백범과 발랄함과 따뜻함, 허당기를 갖춘 신참 검사 은솔의 아주 특별한 공조 수사를 다룬 작품이다. 총칼 대신 메스로, 주먹 대신 팩트로 싸우는 과학수사 최전방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

'검법남녀'는 '위대한 유혹자' 후속으로 오는 14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검법남녀' 정재영 "감독의 자신감, 고민 않고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