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브레이커스' 키 "프로듀싱, 내게 필수 항목 아냐"


싱어송라이터들의 배틀쇼, 20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샤이니 키가 프로듀싱에 욕심을 내지는 않는다고 밝혔다.

2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엠넷 새 예능 '브레이커스'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8명의 싱어송라이터가 자리한 가운데 MC를 맡은 키는 "이 분들의 무대를 보면서 잘 모셨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 스스로에게는 작사, 작곡, 셀프 프로듀싱이 필수적인 항목은 아니다. 전문가 분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받는 것도 좋기 때문에 매회 뮤지션 분들의 모습을 보며 함께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브레이커스'는 작사, 작곡, 보컬, 프로듀싱까지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8명의 멀티뮤지션들이 각 미션에 맞는 곡을 작업해 완성된 곡으로 무대 위에서 개인 배틀을 펼치는 형식으로 온&오프라인 관객에게 동시에 평가를 받는 신개념 뮤직 배틀 쇼다.

미아, 서사무엘, 스무살, 정재, 주영, 차지혜, 페노메코, 오프온오프의 콜드가 출연한다.

키는 "여러 인연으로 '브레이커스' 출연 전부터 음악을 알거나 알고 있는 분들이 몇 분 있다"며 "주영 씨 같은 경우는 활동을 했었기 때문에 방송에서 봤던 기억이 있다. 또 온앤오프의 콜드, 페노메코 씨의 음악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브레이커스'는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레이커스' 키 "프로듀싱, 내게 필수 항목 아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