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긴어게인2', 포르투갈 첫 버스킹 여정 공개


김윤아·이선규·윤건·로이킴 버스킹 나서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비긴어게인2'의 포르투갈 버스킹이 공개된다.

30일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는 아름다운 항구 도시 포르투갈로 버스킹을 떠난 자우림 김윤아-이선규, 윤건, 로이킴의 첫 여정이 공개된다.

포르투갈에 도착한 첫날, 네 사람은 푸른 하늘과 빨간 지붕이 빛나는 포르투갈의 아름다운 풍경에 흠뻑 취했다. 이내 근사한 숙소에서의 합숙과 버스킹에 대한 설렘으로 야심 차게 공연 준비에 들어갔다.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멤버들은 첫 공연을 위한 선곡 회의와 단체 연습에 집중하며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불타는 의욕도 잠시, 네 사람은 공연이 예정된 거리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맏형 이선규는 "날이 추워서 거리에 관객들이 없을 것 같다"며 걱정을 내비쳤다. 언제나 에너지 넘쳤던 김윤아 역시 장시간의 비행과 예상치 못한 추위 때문에 급격한 피곤함을 느꼈다. 포르투갈에 도착하기 전부터 감기에 걸려있던 막내 로이킴 역시 컨디션 난조로 힘들어했다.

'비긴어게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국내가 아닌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는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이 아일랜드로 떠나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였다.

'비긴어게인2'는 30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긴어게인2', 포르투갈 첫 버스킹 여정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