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마무, 30일 깜짝 신곡 '매일봐요' 발표 "팬 사랑 보답"


"팬들 위한 특별한 선물"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페셜 싱글을 발표한다.

마마무는 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매일봐요' 단체 및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사진 속 마마무는 봄을 닮은 듯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소속사 RBW는 "마마무가 30일 스페셜 싱글 '매일봐요'를 발표한다. 2018년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별이 빛나는 밤'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 같은 곡"이라고 밝혔다.

지난 7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을 발표한 마마무는 사계절마다 네 가지 컬러를 선보이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마마무는 '별이 빛나는 밤'으로 음원차트 상위권 점령, 음악방송 8관왕을 달성하며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첫 스타트를 끊었다.

또 솔라는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첫 솔로 콘서트 '솔라감성 콘서트 Blossom'를 개최하며, 휘인은 오는 4월 솔로곡 발표를 준비하는 등 올해 각 멤버들의 활발한 개별 활동도 예고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마무, 30일 깜짝 신곡 '매일봐요' 발표 "팬 사랑 보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