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대한유혹자' 우도환 "평소 오글거리는 말투 쓴다"


"조이와 호흡? 철없이 놀면서 촬영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이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연출 강인, 극본 김보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떠오르는 루키 우도환은 '위대한 유혹자' 남자 주인공을 맡아 대세에 도전한다. 우도환은 치명적인 눈빛을 가진 스무 살의 옴므파탈 권시현 역을 맡아 은태희를 유혹하는 위험한 게임에 인생을 배팅하는 메인 플레이어다.

우도환은 "사랑을 믿지 않는 인물이다. 그것을 느껴보지 못했기 때문에 태희를 만나 성장해가는 친구다"라고 캐릭터를 소개한 후 "이제 갓 스무살인 친구들에게 바치는 드라마다. 따뜻한 봄같은 드라마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극중 오글거리는 멜로 대사들을 쏟아내는 우도환은 "평소에도 오글거리는 말투를 쓴다. '어떻게 나를 싫어해' 같은 오글거리는 대사를 좋아하고, 그래서 이 작품을 선택했다. 20대의 패기로 할 수 있는 용감하고 자신만만한 말이다. 거기에 유혹을 당해서 이 작품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우도환은 조이와의 호흡에 대해 묻자 "조이가 친구 같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스무살 아이들처럼 철없이 놀면서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살 유혹 로맨스.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우도환, 조이, 문가영, 김민재 등이 출연하며, 오는 12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대한유혹자' 우도환 "평소 오글거리는 말투 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