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워너원 일냈다…'약속해요' 차트 1위+선주문량 70만


아이콘 '고무줄다리기'도 상위권 진입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워너원이 또 일냈다. 팬송 '약속해요'로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음반 선주문량 70만장을 돌파하며 '황금기'를 알렸다.

워너원의 신곡 '약속해요(I.P.U)'는 6일 오전 7시 기준 멜론과 지니, 벅스, 엠넷,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6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약속해요'는 지난 5일 오후 6시 발매된 직후 차트 1위에 올라 2일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약속해요'는 정규앨범 발매 전 선공개한 스페셜 트랙으로, 워너원이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면서 팬들을 만난 지 333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선물 같은 곡. 평범한 일상에 대한 감사와 행복, 그리고 사랑에 대한 감정을 노래하는 워너원 표 '해피 바이러스 송'이기도 하다.

'약속해요' 발표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하는 워너원은 앨범 선주문량 70만장 돌파에 이어 차트 1위까지 거머쥐며 또 한 번 대박을 예고했다.

같은 날 컴백한 아이콘의 기세도 만만치 않다. '사랑을 했다'로 한 달 넘게 차트 1위를 지키며 '롱런'하고 있는 가운데 멜론과 지니, 엠넷차트 등에서 여전히 2위에 랭크돼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신곡 '고무줄다리기'도 벅스 2위 등 상위권에 올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워너원 일냈다…'약속해요' 차트 1위+선주문량 70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