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살림남2', 류필립-미나 커플 합류…송재희 하차


"장수커플 류필립-미나, 특별한 사연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류필립이 새로운 살림남으로 '살림남2'에 합류한다.

28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측은 "출연 중인 배우 송재희가 오늘(28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고, 가수 류필립이 오는 3월 7일 방송을 시작으로 새롭게 합류한다"고 알렸다.

가수 미나와의 나이차를 극복한 사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류필립의 출연은 이전 출연진들과는 달리 아직 가정을 꾸리고 있지 않은 살림남의 합류라 더욱 눈길을 끈다.

류필립, 미나 커플의 합류로 연애 초기 주변의 호기심 어린 시선에도 불구하고 예쁜 사랑을 키워가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이 된 두 사람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 관계자는 "류필립-미나 커플의 합류에는 특별한 사연이 있다"고 밝히고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6개월 전 프로그램에 합류한 송재희-지소연 부부는 송재희의 드라마 촬영일정 등 개인사정으로 인해 이날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

지난해 8월 예비신랑의 각 잡힌 살림으로 첫 출연부터 주목 받으며 등장한 송재희는 모델이자 배우인 지소연과의 꿀 떨어지는 신혼살림으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으며, 한편으로는 미래를 걱정하며 생활비를 줄여나가는 보통 신혼부부의 모습과 40대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을 보여줘 공감을 얻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림남2', 류필립-미나 커플 합류…송재희 하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