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7년의 밤' 고경표 "배역 위해 16kg 감량"


"선배들에게 예쁨 많이 받으며 촬영"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고경표가 영화 '7년의 밤'을 위해 체중 감량을 감행했었다고 밝혔다.

27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7년의 밤'(감독 추창민, 제작 폴룩스(주)바른손)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추창민 감독과 배우 류승룡, 장동건, 고경표가 참석했다.

'7년의 밤'은 한 순간 우발적 살인으로 모든 걸 잃게 된 남자 최현수(류승룡 분)와 그로 인해 딸을 잃고 복수를 계획한 남자 오영제(장동건 분)의 7년 전의 진실과 그 후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정유정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히 연기 활동 중인 고경표는 '7년의 밤'에서 한 순간 살인자의 아들이 되어버린 최서원 역을 소화했다. 그는 이 배역을 소화하기 위해 기울인 노력을 돌이키며 "데뷔 후 가장 살을 많이 뺐다. 15~16kg 감량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살인자의 아들이 돼 세상으로부터 외면받는 인물을 그린 과정에 대해선 "가족이지 않나. 여러모로 힘들었던 것 같다. 어린 나이에 받아들이기에 반항심도 들었을 것이고, 폭발하는 감정들을 표현하기가 어려웠던 것 같다"고 답했다.

그런가하면 현장에서는 선배 배우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고 돌이키기도 했다. 고경표는 "너무 예쁨을 많이 받았다"며 "현장 첫 촬영이 장동건 선배와의 촬영이었다. 낮에 송새벽 선배가 먼저 촬영했는데, 본인 촬영이 끝났는데도 이 현장에 제가 처음 촬영을 왔다고 기다려주시고 축하주를 하자고 하셔서 새벽 5시에 끝났다"고 말했다.

이어 "장동건 선배도 고되셨을 텐데 흔쾌히 두 분 다 함께 해주셨다"고 덧붙이며 고마워했다.

또한 "류승룡과는 부자지간인데 극 중 오랜만에 만난다. 그래서 애틋함을 가지려고 사진을 뽑아서 집에 모셔 놓고 대본 연습 했다"며 "실제 만났을 때 그게 너무 잘 전달됐다. 오히려 제가 리액션을 받을 때 너무 감정이 올라왔다"고 돌이켰다.

'7년의 밤'은 오는 3월28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7년의 밤' 고경표 "배역 위해 16kg 감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