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골목식당' 돈스파이크, 차오루 위해 돼지 해체쇼


백종원 사단으로 돈스파이크 차오루 새로 합류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돈스파이크가 차오루를 위해 돼지 해체쇼를 선보인다.

9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충무로 편에서는 '이대 삼거리 꽃길' 부활의 1등 공신 고재근&남창희에 이어 충무로 '필스트리트'의 재도약을 도울 새로운 백종원 사단으로 돈스파이크와 차오루가 합류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은 첫 만남을 가졌다. 하지만 이들은 서로의 얼굴을 보고 나서도 한참이나 누군지 몰라했고, 결국 셀프 자기소개를 하기 시작했다. 급기야 두 사람은 서로의 이름을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며 이색적인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돈스파이크와 차오루는 유쾌한 첫 만남 만큼이나 특별한 케미를 보여줬다. 돈스파이크는 오래전부터 준비한 자신의 생일파티에 차오루를 초대하기도 했다. 이에 차오루는 돈스파이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한우 케이크를 선물했다.

이런 차오루를 위해 돈스파이크 역시 특급 이벤트로 돼지 해체쇼를 선보였다. 평소 고기요리를 좋아하는 돈스파이크는 "돼지고기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겠다"며 본인의 정육스킬을 자랑했고, 돼지를 부위별로 해체해 차오루에게 대접했다.

이후 두 사람은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하나하나 맛보며 자신들의 식당에 내놓을 메뉴를 구상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목식당' 돈스파이크, 차오루 위해 돼지 해체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