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라진 밤' 김상경 "'살인의 추억' 후 형사 제안만 100번"


감독 "형사 역, 흔쾌히 한다고 하셨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김상경이 '살인의 추억' 이후 무수한 형사 역 제안을 받았다고 밝혔다.

6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사라진 밤'(감독 이창희, 제작 ㈜싸이더스)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이창희 감독과 배우 김강우, 김상경, 김희애가 참석했다.

'사라진 밤'은 국과수 사체보관실에서 사라진 시체를 두고 벌이는 단 하룻밤을 그린 강렬한 추적 스릴러다.

극 중 김상경은 사건을 집요하게 파헤치며 설희(김희애 분)의 흔적을 쫓는 형사 중식 역을 맡았다. '살인의 추억'에서 강렬한 형사 역 연기를 펼쳤던 김상경은 "그 때는 나와 (배역이) 잘 안 맞았다면 이번 형사는 좀 헐렁한 형사라서 조금 느낌이 비슷하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살인의 추억' 후 형사 역 시나리오를 100개 이상 받았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이창희 감독은 김상경 캐스팅에 대해 "시나리오를 쓰며 생각한 이미지가 있었는데 김상경이 형사 역을 많이 했으니 '하실까?'생각했었다"며 "흔쾌히 한다고 하시더라"고 만남 당시를 떠올렸다.

그는 "내가 쓴 중식 역 그대로였다"며 "밝은 모습 안에도 날카로움이 있어서 내가 쓴 것에서 튀어나온 것 같았다"고 말했다.

'사라진 밤'은 오는 3월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라진 밤' 김상경 "'살인의 추억' 후 형사 제안만 100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