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 "별명 '부산 팬서' 너무 좋다"


루피타 뇽 "나키아 역, 독창적이고 파워풀한 인물"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영화 '블랙 팬서'의 채드윅 보스만이 '부산 팬서'라는 별명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5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영화 '블랙 팬서'(감독 라이언 쿠글러, 수입 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의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라이언 쿠글러 감독과 배우 채드윅 보스만, 마이클 B. 조던, 루피타 뇽이 참석했다.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 분)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갓 오브 이집트' 등에 출연했던 배우 채드윅 보스만은 마블의 블랙 팬서 첫 솔로 무비 '블랙 팬서'에서 와칸다 왕국의 새로운 왕 티찰라로 분했다.

영화는 추격과 결투 장면 일부를 한국 부산에서 촬영해 개봉 전부터 국내 팬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 부산 광안대교를 누빈 촬영으로 '부산 팬서'라는 별명을 얻은 채드윅 보스만은 이날 받은 선물에 '부산 팬서'라 적힌 것에도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그런 별명을 얻게 돼 너무 좋다. '부산 팬서'라니"라며 "(선물을) 어디에 장식할지 생각하고 있다"고 밝게 답했다.

이어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영화 속에 등장하는 논쟁이 많다. 어떤 영화인지에 대해 이야기할 거리가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채드윅 보스만은 "영화 속 세상이 우리의 삶과 비슷한 면이 있다"며 "와칸다는 최첨단 기술국가에 제국의 문화를 함께 녹인 곳인데 이 영화를 보며 혁명적인 면이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개인적인 시각에서 티찰라는 세계의 지도자고 슈퍼히어로"라며 "그래서 많은 세계 지도자들이 직면하게 되는 갈등, 문제에 봉착한다"고 예고했다.

그런가하면 영화 '노예 12년'으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던 루피타 뇽은 티찰라의 옛 연인이자 와칸다 왕국의 여성 호위대 도라 밀라제의 일원 나키아 역을 연기했다.

루피타 뇽은 자신의 배역을 설명하며 "나키아 역은 워독이라 불린다. 비밀 요원이라는 뜻"이라며 "와칸다 바깥 세상에서 정보를 취합하는 강인하고 독창적인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아주 조용하지만 파워풀하다"며 "스파이로서 조용히 행동하지만 임팩트가 있다. 전혀 주위의 관심을 불러들이지 않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티찰라와 특별한 관계인데, 보통의 연애 관계가 아니라 과거의 스토리가 존재한다"며 "티찰라의 귀가 되어주고 곤경에 놓였을 때 조언해주는 인물이다. 둘의 관계는그래서 더 특별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블랙 팬서'는 오는 14일 개봉을 앞뒀다. 러닝타임은 135분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 "별명 '부산 팬서' 너무 좋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