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키미키 모해?' 김도연 "멤버들, '겟잇뷰티' 제품 묻더라"


'겟잇뷰티 2018' MC 활약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이 '겟잇뷰티 2018'를 시청한 멤버들의 반응을 전했다.

1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위키미키 모해?'(연출 김예진)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위키미키 멤버 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루아, 세이, 리나, 루시, 김예진 PD가 참여했다.

김도연은 "'겟잇뷰티'가 방송된 뒤 멤버들이 프로그램을 다시 시청하기도 했다"며 "칭찬도 많이 받았다"고 웃었다. 김도연은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 MC로 활약하고 있다.

이어 "'겟잇뷰티'에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코너가 있다. 멤버들이 방송을 보고 '저 제품 사야겠다' '어떤 제품이냐'고 했다"며 "다들 뷰티에 관심 많아 재밌어 했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위키미키 모해?'는 만능 아이돌이 되기 고군분투하는 위키미키의 모습을 60일 간 담은 웹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위키미키의 '염원'이 담긴 위시리스트, 성장이 담긴 투두리스트, 일상이 담긴 스페셜 리스트를 실현하며 실력을 뛰어넘어 덕력까지 상승시키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위키미키 모해?'는 이날 시작으로 60일 동안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 네이버 TV, V LIVE,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모해 MOHAE' 채널에서 독점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키미키 모해?' 김도연 "멤버들, '겟잇뷰티' 제품 묻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