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밥바룰라' 임현식 "어느덧 70세, 나이 인정하기 싫었다"


"영화 통해 빨리 늙어 같이 놀고 싶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임현식이 영화 '비밥바룰라'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강남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비밥바룰라'(감독 이성재, 제작 영화사 김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박인환, 신구, 임현식, 운덕용, 김인권, 최선자, 이성재 감독 등이 참여했다.

임현식은 "오랫동안 연기 생활을 해왔다. 어느덧 70살이 됐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처음엔 나이를 인정하지 않았다. 노인그룹으로 들어간다는 게 싫었다"며 "'비밥바룰라' 시나리오를 받으면서 노인 역을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이 영화에서 노인답게 연기를 잘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고 했다.

임현식은 "실제 연기를 하다보니 노인 생활이 정답고 즐거웠다. 이 영화를 통해 빨리 늙어 같이 놀고 싶었다"고 웃으며 말했다.

'비밥바룰라'는 평생 가족을 위해 살아온 네 아버지들이 가슴 속에 담아둔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나서는 리얼 욜로 라이프를 그린 휴먼 코미디.

임현식은 현식 역으로 연애지식은 박사급이지만 현실은 모태솔로다. 순수하고 귀엽기까지 한 캐릭터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영화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밥바룰라' 임현식 "어느덧 70세, 나이 인정하기 싫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