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박2일' 조인성 "다시 갈 때 됐다"…깜짝 재등장


까나리카노 리벤지 매치 이뤄질까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1박2일'에 톱스타 조인성이 재등장한다.

지난 30일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 이하 1박2일) 공식 SNS에 깜짝 재등장 조인성의 모습이 담긴 티저가 공개됐다.

앞서 조인성은 '1박2일' 멤버 차태현의 게스트로 '1박2일'과 함께 떠난 실미도 여행에서 하드캐리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1박2일'을 다시 찾은 조인성은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에도 빛나는 조각 미모와 재치 넘치는 입담을 아낌없이 펼칠 예정.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빛을 발하고 있는 조인성의 수려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갑작스러운 차태현의 기습 전화에 당황하던 예전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다시 갈 때 됐죠. 어디세요? 가요? 지금?"이라는 넘치는 넉살로 준비된 '1박2일' 게스트 면모를 뽐냈다.

아무런 준비를 하지 못한 그는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에도 불구, 환한 미소를 지어 보는 사람까지 웃음짓게 만들고 있다. 특히 '1박2일'과의 깜짝 만남 성사에 운동 직후 바로 달려온 그는 "화장도 안 했는데"라며 쑥스러워했지만 운동복 차림으로도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특히 까나리카노 굴욕을 제대로 맛봤던 조인성의 까나리카노 리벤지 매치가 이뤄질지 관심을 높인다. 앞서 조인성은 로이킴과의 1대1 복불복에서 뇌리를 강타하던 까나리카노의 참맛을 경험했다.

한편 '1박2일'은 31일 오후 4시50분, 방송을 재개한다. 6명의 멤버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윤동구와 함께 10주년이라는 역사적인 순간을 맞아 본격적인 '10주년 특집'을 시작할 예정.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박2일' 조인성 "다시 갈 때 됐다"…깜짝 재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