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유 "긱스와 두 번째 호흡…만난 건 처음"


13일 솔로 데뷔 앨범 파트1 '리:본(RE:BORN)'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가수 소유가 긱스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추지만 만난 건 처음이라고 밝혔다.

소유가 13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솔로 데뷔 앨범 파트1 '리:본(RE:BORN)'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그는 타이틀곡 '기우는 밤'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긱스에 대해 "'오피셜리 미싱 유, 투(Officially Missing you, too)' 때는 사실 만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그때는 서로 스케줄이 안 맞아서 녹음도 따로 했다. 이번에 만나서 신기했다. 번호 주고받고 밥 한 번 사겠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은 '기우는 밤'으로 겨울 분위기의 알앤비 곡이다. '오피셜리 미싱 유, 투(Officially Missing you, too)'로 소유와 꿀케미를 보여줬던 긱스가 피처링에 참여하고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을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윤종신, 구름, 문문, 노리플라이(권순관), 13(스코어, 메가톤) 등 호화 프로듀서 군단이 앨범에 참여했다. 성시경과 호흡을 맞춘 선공개곡 '뻔한 이별'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소유가 이들과 또 어떤 시너지효과를 냈을지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유 "긱스와 두 번째 호흡…만난 건 처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