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멜로홀릭' 경수진 "정윤호와 로맨스? 사랑 받는 행복감 느껴"


"함께 사랑하는 모습 보여주니 스태프들도 좋아해"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경수진이 '멜로홀릭'에서 가수 겸 배우 정윤호와 로맨스 연기를 펼친 소감을 전했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크로스 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연출 송현욱, 극본 박소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정윤호, 경수진, 최대철, 박소영 작가 등이 참석했다.

경수진은 "이번에 정윤호와 알콩달콩 로맨스 드라마를 찍었다"며 "'사랑 받는다는 게 이렇게 행복한 거구나' 느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극 중 정윤호가 맡은 은호에게 사랑을 받는 것뿐 아니라, 함께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니 스태프들도 좋아해 했다"며 "정윤호와 연기 호흡도 되게 잘 맞았다"고 밝혔다.

'멜로홀릭'은 연애불능 초능력남(男)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가 만나 펼치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드라마. 절대 누군가를 사랑할 수 없을 것 같던 유은호(정윤호 분)와 한예리(경수진 분)가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드는 내용이다.

경수진은 연애 못하는 여자, 한예리 역을 맡았다. 예쁜 미모와 시원한 성격으로 남자들에게 한 인기 할 것 같지만 실상은 남자들과 눈도 마주치지 않는 철벽녀다. 사람들 앞에서 고백을 받거나 흥분하면 내면에 숨어 있던 이중인격이 튀어나오는 비밀을 가지고 있다. 한주리(경수진 분)는 예리가 공개적으로 사랑 고백을 받으면 튀어 나오는 예리의 또 다른 인격이다.

한편, '멜로홀릭'은 옥수수(oksusu) 모바일과 웹을 통해 오는 11월 1일 선공개되며, 11월 6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OCN에서 매주 월, 화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로홀릭' 경수진 "정윤호와 로맨스? 사랑 받는 행복감 느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