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멜로홀릭' 정윤호 "'넌 여자 마음 몰라', 실제 들어봤다"웃음


"연애 잘한다는 말 선호하지 않아"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겸 가수 정윤호가 실제 겪은 연애 경험을 연기하는 캐릭터에 녹였다고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크로스 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연출 송현욱, 극본 박소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정윤호, 경수진, 최대철, 박소영 작가 등이 참석했다.

정윤호는 연애를 잘하냐는 질문에 "연애 잘한다는 말을 선호하지 않는다"고 진지하게답했다.

이어 "다만 연기하는 은호 캐릭터처럼 실제, 상대방을 좋아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다. 또 상대방이 내 마음을 몰라줘서 마음 아파하기도 했다. 때로는 많이 안다고 생각해서 행동한 적도 있다"며 "은호 캐릭터에 이런 모습을 녹이려고 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예고편에 등장하는 '넌 여자를 몰라'라는 대사를 들어본 적이 있냐고 묻자 정윤호는 "실제 들어봤다"고 웃으며 말했다.

'멜로홀릭'은 연애불능 초능력남(男)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가 만나 펼치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드라마. 절대 누군가를 사랑할 수 없을 것 같던 유은호(정윤호 분)와 한예리(경수진 분)가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드는 내용이다.

정윤호는 극 중 여심을 읽는 초능력으로 주변의 연애 못하는 남자와 모태솔로를 구제하는 전설의 복학생 유은호 역을 맡았다. 초특급 연애 필살기를 발휘하며 경수진과 환상과 환장을 오가는 커플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멜로홀릭'은 옥수수(oksusu) 모바일과 웹을 통해 오는 11월 1일 선공개되며, 11월 6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OCN에서 매주 월, 화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로홀릭' 정윤호 "'넌 여자 마음 몰라', 실제 들어봤다"웃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