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댓뮤직'X'인디스땅스', 톱5 본선 1라운드 성황리 개최


10월15일 본선 2라운드 무대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BS '올댓뮤직'과 경기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인디 뮤지션 발굴 및 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17'의 본선 라운드가 막을 올렸다.

지난 27일 한양대 ERICA 캠퍼스에서 '인디스땅스 2017'의 본선 1라운드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올댓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MC와니(육중완)의 응원에 힘입어 2차, 3차 본선까지 쭉쭉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참가자들에게 지난 8월부터 약 4개월 간 라이브형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음악적 역량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인디스땅스 2017'은 앞서 두 차례의 예선 공연을 거쳐 본선 무대에 오를 5팀을 확정지었다.

톱5에 선발된 뮤지션들이 앞으로 총 3라운드의 본선 공연과 '올댓뮤직' 방송에서 피날레 콘서트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에 지난 27일 진행된 본선 1라운드에서는 톱5 뮤지션 블루터틀랜드를 비롯해 모브닝, 웨터, 기프트, 에이프릴 세컨드가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며 현장에 모인 수 많은 관객들의 환호를 끌어내 본선 라운드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날 톱5 뮤지션들은 '대학 축제에 어울리는 떼창곡'이라는 본선 첫 미션을 놓고 관객들과 함께 부를 수 있는 곡을 준비해 무대를 꾸민 가운데 각 팀의 개성이 묻어 나오는 공연들을 각각 선보여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경쟁을 직감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5팀의 공연이 모두 끝난 후에는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현장 투표가 이어져 최종 우승팀 선정에 대한 관객들의 심사도 적극 반영하는 등 대중적인 스타 뮤지션의 탄생을 더욱 기대케 만들었다.

본선 1라운드를 성공리에 마친 '인디스땅스 2017'은 오는 10월 15일 고양 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본선 2라운드 공연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댓뮤직'X'인디스땅스', 톱5 본선 1라운드 성황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