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스, 日 데뷔 3주년 앨범 오리콘 1위 쾌거


27일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CD 앨범 종합 1위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빅스가 일본에서 오리콘 데일리 CD 앨범 종합 차트 1위에 올랐다.

빅스는 지난 27일 현지에서 출시한 새 앨범 '라라라~ 아이오아리가토우~(이하 라라라~)'로 발매 당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인 오리콘 데일리 CD 앨범 종합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라라라~'는 빅스의 일본 데뷔 3주년을 맞이하여, 제목 그대로 팬들은 물론 그간 자신들에게 의지가 되어준 고마운 사람들을 다시 생각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만든 앨범이다. 힘들 때에나 지칠 때 서로 의지하며 밝고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 타이틀곡 '라라라~'를 비롯해 멤버들이 직접 만든 자작곡들이 수록됐다. 리더 엔이 작사 작곡한 '사보텐'과 멤버 라비가 작사 작곡한 '하우 어바웃 유(How´bout you)'를 수록해 빅스만의 음악 색깔을 선명하게 드러냈다.

이밖에도 세련된 비트가 특징인 '셀러브레이션(Celebration)', 자신과의 싸움과 새로운 세계에 대해 노래한 '크러쉬 마이 마인드(Cruch My Mind)' 등 총 10트랙이 수록됐다.

또 이번 앨범 초회 한정판A에는 '라라라~' 뮤직비디오를 포함해 레코딩 스튜디오 스케치 필름(Recording Studio Sketch Film)이 담겼으며, 초회 한정판B에는 뮤직비디오와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수록됐다.

앨범 릴리즈 기념 현지 이벤트를 위해 일본으로 건너간 빅스는 지난 23일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리그우승 세리모니 경기에 초대를 받아 시구한 것을 시작으로, 24일에는 올해 10년째를 맞이하는 이벤트 KMF 에 출연해 2017년 최고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또 지난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도쿄, 오사카 일대를 돌며 사인회와 하이터치회 등을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 만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스, 日 데뷔 3주년 앨범 오리콘 1위 쾌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