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방탄소년단 "새 시리즈, 하나의 분기점 될 것"


18일 새 앨범 'LOVE YOURSELF 承 'Her' 발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이 하나의 분기점이 될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새 앨범 'LOVE YOURSELF 承 'Her'를 발표하고 컴백을 알렸다. 지난 2월 발매한 '윙스(WINGS)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 이후 7개월 만이다.

방탄소년단은 "'윙즈' 앨범으로 날아왔다가 이 세상을 사랑해보려고 한다. 많이 떨리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다"라고 컴백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새 시리즈 '러브 유어셀프'는 방탄소년단이 전달하고자 하는 '사랑'은 성장하는 소년의 개인적인 경험이기도 하지만, 우리 사회에 보내는 화해와 통합의 메시지를 담았다.

랩몬스터는 "저희의 다음 시리즈다. 기승전결로 구성됐으면 이번 시리즈는 '승'에 해당한다. 총 11곡이 수록됐고, 하나의 분기점이 될 앨범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개했다.

'LOVE YOURSELF 承 'Her'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세계관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첫 앨범으로, 사첫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모습을 청량하고 유쾌하게 담아냄으로써 사랑이라는 주제를 청춘물의 틀 안에서 풀어낸다.

이번 앨범은 랩몬스터가 프로듀싱 했으며, 총 11곡의 신곡과 스킷이 담겼다. 타이틀곡 'DNA'는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해외 최신 음악 트렌드인 EDM POP 장르의 곡이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6시 새 앨범 'LOVE YOURSELF 承 'Her''를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방탄소년단 "새 시리즈, 하나의 분기점 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