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미더머니6' 주노플로, 오늘(15일) 싱글 발표


2차 경연 곡 팬들의 발매 요청에 힘입어 싱글 발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래퍼 주노플로가 '쇼미더머니6' 미션 음원을 포함한 싱글을 15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

신곡 'Static(던져)'는 주노플로가 '쇼미더머니6' 2차 예선에서 선보인 곡으로, 무대 직후 프로듀서들의 올 패스를 받은 노래다. 특유의 플로우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가 매력적인 이 곡은 팬들의 요청에 따라 완곡의 형태의 음원으로 발표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기분 좋은 바이브에 주노플로의 스타일리쉬한 래핑이 인상적인 두 번째 트랙 '오늘도(Ghood Morning)'를 수록해 그간 들려준 스타일과는 다른 바이브를 선보이고자 했다.

펑키한 사운드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의 곡으로, 밝은 분위기의 희망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리얼 브라스 사운드와 주노플로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청량감 넘치는 신곡으로, 상쾌한 가을바람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곡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발매를 결정한 이번 싱글은 'Static'이란 타이틀에 걸맞게 주노플로의 소신을 표현한 음반. 어수선한 상황 속에서도 변하지 않고 자신의 중심을 지킬 줄 알아야 한다는 그의 음악관을 압축해 담아냈다.

지난 3월 미국 텍사스에서 열린 'SXSW' 페스티벌 무대에서 극찬을 받으며 실력을 인정받은 주노플로는 '쇼미더머니5'에서 독보적인 래핑으로 주목을 받은 뒤 시즌6에서도 우승후보로 활약하며 힙합 팬들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데뷔 싱글 '데자부(Deja vu)'로 활동을 시작한 그는 이미 인정받은 랩 실력과 숨겨뒀던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도 보여줬다. 힙합 팬, 프로듀서 뿐 아니라 대중에도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만큼 주노플로는 향후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미더머니6' 주노플로, 오늘(15일) 싱글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