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촬영 탓 강제 이별 '눈물'


우효광, 이별 앞두고 깜짝 이벤트 '역시 우블리'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동상이몽2'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가 드라마 촬영으로 잠시 이별을 하게 되면서 애틋함이 폭발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가 드라마 촬영으로 잠시 이별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우효광은 드라마 촬영차 북경에서 무려 2,100km 떨어진 사천으로 떠나게 됐다. 우효광은 홀로 남겨질 추자현을 위해 또 하나의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른 아침 일어나 집청소를 깨끗이 하고 모닝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주방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잠에서 깬 추자현은 부엌으로 나왔고, 우효광의 달달한 애정행각이 아침부터 시작됐다. 우효광은 추자현을 보고 "내가 없어서 그래?"라며 백허그에 모닝 뽀뽀를 했다. 샌드위치를 만든 후 추자현에게 "감동은 배로 들어가는게 아니고 마음으로 들어가는 거야"라고 말했고, 한국말로 "감동 먹었어?"라고 애교도 부렸다.

서장훈과 김구라는 "우블리 때문에 한국 남성들이 고생한다"고 말했고, 장윤정은 부러워했다.

아침을 먹으며 티격태격 하던 두 사람은 드라마 촬영으로 인한 잠시 이별을 떠올리며 애틋해 했다. 추자현은 "너 가면 어떡하지"라고 걱정했고 우효광은 "괜찮을 거야"라며 다독였다. 추자현은 "가고 나서 혼자 있을 생각하니 울컥한다"고 눈물을 쏟았고 우효광은 "울지마. 네가 울면 나도 힘들어"라고 달랬다. 그러면서 "카메라 끄고 부비부비할까"라며 19금 농담을 던져 추자현을 웃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공항을 떠나기 전 짐을 싸며 심란해했고, 추자현은 "그리울 거야" "보고 싶을거야"라며 그를 배웅해줬다. 추자현은 화보 촬영을 하면서도 계속 우효광을 그리워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촬영 탓 강제 이별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