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돌학교' PD "'프듀'와 달라…일반인 성장 리얼리티"


13일 '아이돌학교'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엠넷 '아이돌학교' PD가 '프로듀스101'과는 다르다고 자부했다.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학교'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아이돌학교'는 '프로듀스101'과 비슷한 포맷이다. 이에 대해 신유선 PD는 "많은 분들이 차이점을 궁금해 하시는데 '프로듀스101'과는 다르다"고 밝혔다.

신 PD는 "'프듀'는 연습생이 얼마나 잘하는지 지켜보는 프로그램이라면, 우리는 일반인이 얼마나 성장하는지를 보는 프로그램이다"며 "'프듀'는 준비된 연습생이고, 우리는 일반인이다. 또 '프듀'는 서바이벌, 우리는 리얼리티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듀'는 온라인 사전투표 방식을 택했는데 우리는 전회차 생방송 투표 방식을 택했다"고 투표 방식에도 차이가 있음을 설명했다.

'아이돌학교'는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로 41명 입학생이 걸그룹이 되기 위해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을 담는다. 투표 100%로 선발된 멤버들은 프로그램 종료와 동시에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교장 선생님 이순재, 담임 선생님 김희철, 음악 선생님 바다와 장진영, 안무 선생님 박준희와 스테파니, 체육 선생님 윤태식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사진과 블랙아이드필승이 음악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13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돌학교' PD "'프듀'와 달라…일반인 성장 리얼리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