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태우 "이효리와 음악방송서 만남, 오랜만이라 기대"


3일 새 앨범 'T-WITH'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김태우가 이효리와의 활동이 기대된다고 했다.

김태우는 3일 오후 3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여섯 번째 정규앨범 '티-위드(T-WITH)'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그는 이효리의 컴백을 언급하며 "수요일 음악방송이 겹치는 걸로 알고 있다. 진짜 오랜만에 보는 거라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김태우는 '태우와 함께'라는 의미의 여섯 번째 앨범 'T-WITH'에 남다른 애정을 담았다. 해외 유명 뮤지션들과 작업한 엔지니어 클라우디오 퀘니(Claudio Cueni), 크리스 게링거(Chris Gehringer)와 작업한 것은 물론, 김태우 본인이 직접 작곡 및 작사, 편곡까지 참여했다.

키스가 참여한 '디렉터스컷'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따라가', 매드클라운과 손호영이 함께한 또 다른 타이틀곡 '니가 고파', 펀치가 참여한 '선라이즈(Sunrise)', 옥택연과 준케이가 함께한 '느낌적인 느낌', 알리가 참여한 '시원해', 유성은이 함께한 '시간' 등 총 10곡이 앨범을 채웠다.

'따라가'는 김태우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곡으로 김태우의 목소리로만 채웠다.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트렌티한 신스가 청량하고 신선하다.

김태우는 "최근 힘든 일이 많았다. 많이 힐링이 필요할 거 같았다. 음악을 하면서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는 곡이 뭘까 하다가 만들었다"며 "마음이 시키는 대로 따라가라는 가사다"라고 설명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태우 "이효리와 음악방송서 만남, 오랜만이라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