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듀2' 유회승, 밴드 엔플라잉 멤버로 합류


엔플라잉 리더 "같이 갈 수 있겠다는 확신 줘"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가한 FNC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유회승이 밴드 엔플라잉에 새롭게 합류한다.

엔플라잉의 리더 이승협은 19일 엔플라잉 공식 팬카페를 통해 유회승의 합류 사실을 알렸다. 이승협은 팬들에게 쓴 편지를 통해 "유회승 군을 엔플라잉의 새 멤버로 맞이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승협은 "단지 데뷔를 위해서가 아닌, 음악에 대한 마음과 성향, 에너지로 우리에게 같이 갈 수 있겠다는 확신을 줬다"며 "갑작스럽게 새 멤버가 생긴다는 게 우리 엔피아에게는 받아들이기 힘들 수 있지만 우리 팀은 더 멀리까지 볼 거고, 더 좋은 음악 들려주기 위해서 노력할 거고, 절대 대충 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2015년 데뷔한 엔플라잉은 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으로 구성된 밴드다. 국내에서 '기가 막혀'와 '론리(Lonely)', 일본에서 '노크 노크(Knock Knock)', '엔드리스 서머(Endless Summer)'로 활동하며 뉴 트렌드 밴드로 주목받고 있다.

엔플라잉에 새롭게 합류한 유회승은 16일 종영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유쾌한 에너지와 성실한 연습 태도로 '유쾌승'이라 불리며 국민 프로듀서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유회승이 합류하며 5인조로 새롭게 출발하는 밴드 엔플라잉은 하반기 본격적인 활동 준비에 돌입한다.

<이하 이승협의 편지 전문>

안녕 ! ! ! 엔피아엔플라잉 리더 승협이야오늘은 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글을 남기게 되었어새 멤버에 대해서 몇 달 전 얘기가 나왔었지엔플라잉에 대해서정말 큰 애정을 가지고 있는 멤버들과 나로서는음악적인 부분에서 항상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을예전부터 했었던 것 같아..

그런데 우리한테 자연스럽게 묻을 수 있는 사람이과연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고각자의 포지션에서 좀더 자유로워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지만이걸 갑자기 우리 팬들이 이해해줄 수 있을까라는 걱정과새로운 멤버가 우리만큼 엔플라잉에 대한 애착이 있을까라는 걱정도 했었어이런 많은 생각 끝에 우리는유회승 군을 엔플라잉의 새 멤버로 맞이하기로 결정했어사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기 전부터 종종 합을 맞췄었는데이 친구에 대해서는 단지 사운드적으로만 교류하는 것이 아닌한 팀으로 함께하고 싶다는 것이 멤버들의 의견이었어

그 친구도 단지 데뷔를 위해서가 아닌, 음악에 대한 마음과 성향, 에너지로우리에게 같이 갈 수 있겠다는 확신을 줘서 내린 결정이라는 것 2년 동안의 공백기간이 너무 길었고 지친 와중에갑작스럽게 새 멤버가 생긴다는 게 우리 엔피아에게는 받아들이기 힘들 수 있지만우리 팀은 더 멀리까지 볼 거고 더 좋은 음악 들려주기 위해서 노력할거고절대 대충 하지 않을 거야우릴 믿고 기다려준 엔피아들아오랜 기다림에 지쳐 있는 거 힘든 거 다 알지만엔플라잉과 엔피아를 위해서 고민하고 계속 움직이고 있다는 거잊지 말아주고 더디어도 포기 안하고 보여줄게파이팅 !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듀2' 유회승, 밴드 엔플라잉 멤버로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