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냄비받침' 김희철 "걸그룹 분야 자신 있어"


오는 6일, 밤 11시 10분 첫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가수 겸 방송인 김희철이 걸그룹에 대한 애정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웨딩홀에서 KBS의 새 예능 프로그램 '냄비 받침'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최승희 PD, MC 이경규, 안재욱, 김희철 등이 참여했다.

김희철은 "제가 잘 알고 있고 자신 있는 부분이 걸그룹"이라며 "보이 그룹에는 관심 없다"고 말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면서 "요즘 대한민국 걸그룹들은 전세계에 케이팝을 알린다"며 "걸그룹을 꿈 꾸는 소녀들이 읽으면 좋을 책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냄비받침'(연출 최승희)은 스타가 자신의 독특한 사생활을 책 속에 담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자신이 직접 선정한 주제와 각양각색의 관심사, 취미, 특급 사생활을 한 권의 책으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이를 위해 특급 MC 군단이 출격한다. 고정 멤버로 이경규, 안재욱, 김희철이 출연, 스페셜 멤버로 유희열이 지원 사격한다.

가수 겸 방송인 김희철은 '냄비받침'에서 높은 순발력과 미워할 수 없는 독특함을 여과 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걸그룹 덕후 김희철은 걸그룹이 꿈인 사람들을 위한 책, '걸그룹 첫걸음'을 발간한다. 현직 걸그룹들의 일상을 24시간 밀착 취재해 자기 관리 비법, 오디션에서 살아남는 법, 선배 대하는 법, 팬 사인회 돌발 상황 대처법 등 걸그룹의 모든 것을 낱낱이 공개한다.

첫 방송에는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와 배드민턴 금메달리스트 이용대도 출연할 예정이다.

'냄비받침'은 오는 6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냄비받침' 김희철 "걸그룹 분야 자신 있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