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귓속말', 이상윤·권율·박세영 두뇌싸움 시작됐다


'태백' 대표 자리 두고 치열한 갈등 예고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귓속말'이 이상윤과 권율, 박세영의 두뇌게임으로 절정의 갈등을 예고했다.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의 지난 방송에서는 무소불위의 권력을 자랑했던 '태백' 최일환(김갑수 분)이 긴급 체포됐다. 신영주(이보영 분)와 이동준(이상윤 분)의 총구는 이제 또 다른 과녁인 강정일(권율 분)을 향해 겨눠질 것으로 보인다. 후반부 더욱 치열해질 스토리가 예고됐다.

오는 15일 방송될 14회에서는 공석이 된 '태백'의 대표 자리를 두고, 이동준-강정일-최수연(박세영 분) 간의 치열한 두뇌전이 펼쳐질 전망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14회 한 장면에는 이동준, 강정일, 최수연은 회의실에 함께 있다. 사진 속 서로를 바라보는 불꽃 튀는 시선은 그 어떤 격렬한 몸싸움보다 더 치열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들이 함께 있는 곳은 '태백'의 임시대표를 뽑기 위한 상임고문단회의가 열리는 장소다. 최일환의 구속 집행으로 ‘태백’은 큰 타격을 입은 상황. 대한민국 권력의 정점에 있던 ‘태백’은 이제 언제 무너질지 모르는 상황이 됐다.

'태백'의 대표를 향한 이동준, 강정일, 최수연의 목적은 서로 다르다. 이동준은 신창호(강신일 분)의 진실을 밝혀내기 위한 과정에서 대표가 되려 한다. 강정일은 아버지 강유택(김홍파 분)을 죽인 최일환을 향한 복수, 아버지가 못다 이룬 일을 하기 위해 ‘태백’의 대표를 차지하려 한다. 최수연은 아버지 최일환의 '태백'이 무너지지 않도록 살려야만 하는 상황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이동준이 기자회견을 연 모습이 포착됐다. 벌써부터 치열한 두뇌싸움을 예고하는 듯 한 장면들이 두뇌전의 긴장감을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과연 대표 자리를 둘러싼 칼바람은 어떤 폭풍 같은 스토리를 가져올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귓속말' 14회는 오는 15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귓속말', 이상윤·권율·박세영 두뇌싸움 시작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