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영철, '음악중심'-'인기가요' 뜬다…음방 접수한 대세


'따르릉'으로 트로트차트 1위…화제성 업고 음방 출격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각종 음악 방송 무대를 접수했다.

김영철은 지난 4월 26일 MBC MUSIC '쇼! 챔피언',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오는 13일 MBC '쇼! 음악중심'과 14일 SBS '인기가요' 출연을 확정지었다.

개그맨이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르는 것은 이례적인 경우로, 지난 4월 20일 발표한 '따르릉'이 재미와 음악성을 동시에 잡으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결과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쇼! 챔피언'에서 성공적인 가수 데뷔 신고식을 치른 김영철은 방송 직후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으며, 단기간에 네이버TV '쇼 챔피언' 채널에서 '따르릉' 무대 영상이 재생 조회수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는 '따르릉'을 만든 홍진영이 특별 지원사격에 나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김영철은 이번 주말 '쇼! 음악중심'과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 아이돌만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이날 무대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다.

한편 '따르릉'은 홍진영이 작사, 작곡하고 tvN '도깨비' OST를 작곡한 로코베리가 편곡한 노래로, 트로트 차트 1위까지 석권하는 등 놀라운 성적을 거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영철, '음악중심'-'인기가요' 뜬다…음방 접수한 대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