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스포츠아트 콜라보 프로젝트 상품 출시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SK 와이번스가 2일 스포츠아트 콜라보 프로젝트 상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SK는 '스포테인먼트 파크'의 일환으로 진행된 스포츠아트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스포츠와 함께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스포츠아트갤러리'를 조성했다. 연간 총 12명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야구장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유명 일러스트 작가인 김나훔·노보듀스(Novoduce)·배즈본(Bazbon)·신모래와 첫 프로젝트를 함께 했다. 각 작가별로 작품들과 연계한 에코백·배지·양말·포스터 등 총 4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김나훔 작가는 포스터·삽화·디자인 등 다양한 일러스트 작업을 통해 현실 세계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SNS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스포츠아트콜라보에서는 박정권 선수의 미묘한 표정을 디테일하게 살린 일러스트를 제작한 바 있다.

노보듀스는 따뜻한 그림체와 동화 같은 채색으로 20대 여성들의 전폭적 지지를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 작품은 투지로 타오르는 소년 야구단의 모습을 만화적인 상상력으로 묘사했다.

신모래 작가는 트렌디한 작품들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 SK와의 스포츠아트 콜라보에서 따뜻한 계절의 야구장 풍경을 작품으로 표현했다.

에코백은 전시 작품의 일부분을 프린팅 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배지는 유니폼·모자·가방 등 각종 의류와 액세서리에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양말은 발목 부분에 작품이 고급 자수형으로 새겨져 있다. 장식용 포스터는 방 벽지 등을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다.

이번 상품 중 에코백과 배지는 400개, 양말과 장식용 포스터는 200개 온·오프라인을 통해 한정 판매된다. 오프라인에서는 1루 1층에 위치한 스포츠아트갤러리 앞 특별판매대와 1루 2층의 와이번스샵 2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은 와이번스샵 2호점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스포츠아트 콜라보 프로젝트 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