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핫보디' 심으뜸, '인플루언스 아시아' 1위 쾌거


헬스 앤 피트니스 부문 1위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스포테이너 심으뜸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진행된 '인플루언스 아시아(Influence Asia 2017)' 헬스 앤 피트니스(Health&Fitness) 부문에서 1위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인플루언스 아시아'는 아시아의 소셜미디어 산업에서 훌륭한 성과를 이룬 개인이나 단체를 기리기 위해 2년에 한 번 개최되는 시상식으로 소셜미디어 분야에서 가장 큰 행사다. 올해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그리고 한국의 톱 인플루언서 252명이 참석했다.

심으뜸은 한국 후보로 지명된 4명의 인플루언서 가운데 눈에 띄는 보디 감각과 스타성을 자랑하며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날 심으뜸이 선택한 레드 드레스는 탄탄하게 다져진 육감적 바디를 더욱 돋보이게 해 현지에서 호평을 얻었다.

소속사 하이씨씨 관계자는 "심으뜸은 많은 시련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왔고, 오롯이 땀과 노력으로 만든 바디를 통해 인정받았다는 사실에 매우 기뻐하고 있다. 심으뜸의 모습은 BeICON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BeICON은 하이씨씨가 새로이 론칭한 콘텐츠 브랜드로 바디, 비트,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신선하고 알찬 볼거리를 제공하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다.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의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핫보디' 심으뜸, '인플루언스 아시아' 1위 쾌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